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_imgTag_ _html_
_imgTag_ _html_
검색
_imgTag_
_imgTag_
QUEST LIFE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이벤트/공지사항

이벤트/공지사항

환급 관련 진행 상황 공지드립니다.

퀘스트라이프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안녕하세요, 퀘스트라이프입니다. 

퀘스트라이프 환급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진행 상황을 공유 드립니다.



1. 문제해결을 위한 퀘스트라이프의 노력 및 신규자금 확보현황


환급 문제를 빠르게 해결하기 위하여 신규운영사 주식회사 에이트케어가 자본금 조달중입니다. 현재 11월 초까지 자본금 조달 예정인 건 1건이 있으며 올해 안~내년 초까지 추가 자금을 확보하기 위하여 매일 아침부터 저녁까지 각종 투자관계인과 미팅을 하며 적극적으로 노력중입니다.


자금이 확보되는대로 환급금액을 높일 것이고 서비스 재개가 납득할만한 수준이 될 때까지 신규 퀘스트는 판매중단 예정입니다.



2. 신규자금 확보가 가능한가?


현재 약정된 건이 이미 있는만큼, 충분히 가능하다고 생각합니다. 


퀘스트라이프에는 '퀘스트 도전' 매출 외에도 다양한 수입원이 있었으며, 추가적으로 2차, 3차 비즈니스 모델에 대한 검증을 진행중이었습니다. 


원래대로라면 인수합병 이후 대대적인 투자가 있을 예정이었던 만큼 해당 부분에 대한 긍정적인 반응을 보여주는 업체 / 개인투자자 분들이 있어 추가 투자가 가능할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또한 해당 서비스 뿐만 아니라 퀘스트라이프와 향후에 시너지효과가 있을만한 PB상품 기획안, 새로운 헬스케어 서비스 기획안을 정교화하는 작업 중에 있으며 이에 대하여도 긍정적인 평가가 있습니다.



3. 당초 계획과 달라진 부분에 대하여


8월부터 현재까지 퀘스트라이프에 많은 사건이 발생하면서 환급이 매끄럽지 못하게 진행된 부분에 대해 다시 한 번 죄송하다는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일부 계획들에 변경이 있었지만, 진심으로 매 순간 고객분들에 대한 환급을 최우선 사항으로 두지 않은 적이 없습니다. 


퀘스트라이프 내 모든 임원진은 반드시 퀘스트라이프 운영을 정상화하려는 의지로 발로 뛰고 있으며 소비자 분들과 소통하고 있습니다(퀘스트라이프로서는 모든 임원진이 퀘스트라이프 정상화에 매진하고 있는 상황에서 일부 고객님들이 우려하시는 것과 같이 시간을 일부러 끌 이유는 전혀 없다는 점을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주식회사 에이트케어가 유효한 투자를 받는 과정에 있으며 고객 환급을 최우선 사안으로 두고 있는 바 고객분들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니 송구하오나 조금만 더 기다려주시기 바랍니다. 하루라도 빠르게 예정 환급금 전액을 환급하기 위하여 더욱 더 노력하겠습니다.



항상 퀘스트라이프를 아껴 주시는 고객님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댓글 수정
취소 수정


Top